CUSTOMER CENTER
질문과답변
자주하는질문
공지사항
제품 후기
진행중인 이벤트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< 팔레오 고객센터 통화 품질 안내 >
작성자 팔레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0-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7


안녕하세요. 건강한 식습관을 지향하는 팔레오 입니다.


현재 한국생활건강 팔레오 사옥 이전으로 인한 내부공사로

고객센터 통화품질이 원할한 소통이 불가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
10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

통화연결 후 외부 소음으로 인한 통신장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통화품질로 인하여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듣기가 어려우실 수 있어,

문의사항은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빠른 시일내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통화품질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topTOP